산타크루즈, 캘리포니아. & 로스앤젤레스-(비즈니스 와이어)- 상용 승객 서비스를 위한 전기 항공 택시를 개발하는 회사인 Joby Aviation, Inc. (NYSE:JOBY)는 오늘 클레이 레이시 항공과 캘리포니아 오렌지 카운티의 존 웨인 공항(SNA)에 남부 캘리포니아 최초의 전기 항공 택시 충전기를 설치하기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보도 자료는 멀티미디어를 특징으로 합니다. 전체 릴리스를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108975151/en/
캘리포니아 마리나 상공을 비행 중인 조비의 전기식 원형 항공기입니다. 조비 항공 사진
조비의 글로벌 전기 항공 충전 시스템(GEACS)을 지원하기 위한 전기 인프라 설치는 클레이 레이시가 SNA에 1억 달러를 들여 고정 기반 운영자(FBO) 터미널을 재개발할 계획이며, 2025년 중반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마리나에 있는 조비의 비행 테스트 센터와 에드워즈 공군 기지에서 이미 사용되고 있는 GEACS 충전 인터페이스는 조비의 조용하고 배출가스가 없는 에어 택시를 포함하여 오늘날 개발 중인 모든 전기 항공기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합니다.
Joby 항공기는 최대 100마일의 경로에 배치될 예정이며, 최대 시속 200마일의 속도로 조종사와 4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으며, 오늘날의 헬리콥터보다 훨씬 낮은 소음 발자국과 기내 배출이 없는 고속 이동성을 여행자들에게 제공합니다. John Wayne Airport에 충전기가 설치되면 미국에서 처음으로 시작되는 네트워크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Joby의 Southern California 항공 택시 네트워크의 노드로 이 사이트가 구축될 것입니다.
2022년, 조비는 델타 항공과 협력하여 로스앤젤레스를 포함한 여러 지역에 걸쳐 고객에게 원활한 공항 여행을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조비의 설립자이자 CEO인 조 벤 베버트(Joe Ben Bevirt)는 "오늘 발표는 로스앤젤레스 지역에서 우리의 항공 택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길에 중요한 순간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미래의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적절한 인프라가 구축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클레이 레이시 에어비에이션과 같은 업계 개척자와 협력하여 지속 가능한 항공을 남캘리포니아로 가져오는 데 앞장서게 되어 감사합니다."
"우리가 개발한 충전 기술은 단거리 도시 비행을 제공하는 에어 택시부터 장거리를 비행하는 더 일반적인 전기 항공기에 이르기까지 우리 산업 전반을 지원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조비는 청정 비행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2023년 11월에 범용 충전 인터페이스의 사양을 더 넓은 업계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따라서 이 핵심 시장에서 채택되는 것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Clay Lacy Aviation의 SVP 전략 및 지속 가능성 담당 Scott Cutshall은 "50년 이상 전에 설립된 이래로, 클레이 Lacy는 우리의 지역 사회, 직원 및 고객의 삶을 개선하고, 지상 및 항공 운영 모두에서 배출 가스를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동시에 안전 및 서비스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데 전념해 왔습니다. 우리는 조비와 함께 서던캘리포니아의 첫 번째 에어택시 충전기를 설치하게 되어 기쁘고, 추가적인 소음이나 배출 없이 오렌지 카운티 지역사회에 더 큰 편리함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John Wayne Airport의 Clay Lacy의 완전히 새로운 FBO 개발은 세계 최초로 지속 가능한 인프라 연구소(ISI)의 골드 인증을 받아 항공 분야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리더십에 대한 회사의 오랜 헌신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작년에, 조비는 뉴욕시에서 전기 에어 택시의 첫 비행을 마쳤습니다 - 또 다른 목표 출시 시장인 - 뉴욕시의 지도부가 상징적인 다운타운 맨하탄 헬리포트를 전기화하겠다는 발표와 동시에 말이죠.
조비 정보
Joby Aviation, Inc. (NYSE:JOBY)는 전 세계 도시에서 빠르고, 조용하고, 편리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전동식 수직 이착륙 에어 택시를 개발하는 캘리포니아 소재 운송 회사입니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면, www.jobyaviation.com 를 방문하세요.
클레이 레이시 항공 정보
전설적인 비행사이자 업계의 선구자인 클레이 레이시가 1968년에 설립했습니다. 오늘날 클레이 레이시 항공은 세계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전용기 운영사입니다. 항공기 관리, 용선, 유지보수, FBO 서비스 등은 저명한 개인과 유수의 기업들이 클레이 레이시를 믿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로스앤젤레스 반 누이스 공항의 풀 서비스 FBO와 오렌지 카운티의 존 웨인 공항을 포함하여 미국 전역에 항공기 운영 및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2024년 워터베리-옥스퍼드 공항에 세 번째 FBO가 문을 엽니다. 클레이 레이시는 또한 LA와 코네티컷 옥스포드에 FAA Part 145 항공기 정비 센터를 두고 있습니다. 클레이 레이시는 업계에서 가장 정통한 팀과 함께 전 세계 항공기 소유주와 항공기 여행자들에게 우수한 안전, 서비스 및 가치를 제공합니다. www.claylacy.com 을 방문하세요.
출처 : JOBY 홈페이지
'미국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부터 NVIDIA의 2대 주주이자 이사회 멤버인 Mark Stevens는 약 3천만 달러 상당의 주식을 매각했습니다. (0) | 2024.01.13 |
---|---|
그러게 비행기 문짝 좀 잘 만들지~~~ (2) | 2024.01.08 |
저희는 Clay Lacy Aviation과 협력하여 Orange County의 John Wayne Airport(SNA)에 남부 캘리포니아 최초의 전기 충전기를 설치할 예정입니다. 현재 개발 중인 모든 전기 항공기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항이 .. (0) | 2024.01.08 |
치매 신약 '도나네맙' 국내 도입 본격화… 이르면 4월 첫 투약자 나온다 (2) | 2024.01.07 |
미국 UAM 관련 회사 (4) | 2024.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