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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newautopost.co.kr/issue-plus/article/65750/
일본 케이카 기준에 맞춰 작은 크기로 설계되면서도 전고를 높여 실내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자세한 제원이 공개되지 않은 만큼 2018년에 출시된 1세대 차량을 살펴보면, 전장 3,395mm, 전폭 1,475mm, 전고 1,950mm, 휠베이스 2,520mm이다.
전장과 전폭은 각각 기아의 레이와 비교하여 200mm, 120mm 짧았지만, 전고는 240mm 더 높아미니밴 수준의 높이를 지녔다. 휠베이스는 동일했다. N-밴의 전기 버전은 배터리를 차체 하부에 설치해 무게 중심을 낮췄으며 혼다는 실내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배터리를 최대한 얇게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완충 시 WLTP 기준 210km를 주행할 수 있다. 레이 EV의 기본 트림 주행 거리가 205km임을 생각하면 적지 않은 주행 거리를 제공한다. 물론 WLTP 기준인 만큼 실제 주행 거리는 이보다 줄어든다. 레이 EV와 비교해 가장 큰 폭의 차이를 보인 건 가격 부분이었다.
N-밴 EV는 100만 엔을 출시 목표가로 설정하고 있다. 한화로 약 895만 원 수준으로 자동차가 아닌 바이크 수준의 저렴한 가격 책정이 이뤄졌다. 레이 EV는 시작 가격이 2,775만 원으로 3배 이상 비싼 가격을 지녔다. 가격이 세 배까지 차이 나는 만큼 차량 구성에도 이목이 쏠렸다.
출처 : 뉴오토포스트
혼다 N-밴 e
경형 밴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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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
연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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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주행거리 정보확인 내용 열고 닫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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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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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입 정보확인 내용 열고 닫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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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튬 이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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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수
전장/전폭 정보확인 내용 열고 닫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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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95mm / 1,475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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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고/축거 정보확인 내용 열고 닫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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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0mm / 2,520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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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거전/후 정보확인 내용 열고 닫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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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0mm / 1,310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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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륜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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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mm / 80 / 12in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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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륜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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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mm / 80 / 12in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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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시
출처 : 네이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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